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

협조사항/의견제출

> 안내> 행정서비스헌장> 협조사항/의견제출

방송통신민원행정서비스와 관련하여 처리기간 경과, 부당처리 및 불친절과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등을 전화, 팩스 또는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주실 사항

  • ㆍ고객이 주시는 의견은 전파 및 방송통신 관련 업무 발전에 밑거름이 되오니 민원 처리 시 불친절, 처리태만, 불편사항 등 잘못된 점이 있으시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ㆍ고객께서 우리 소 직원 중 민원처리 과정에서 타의 모범이 되고 친절하며 자랑스럽게 여겨지는 공무원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적극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ㆍ고객 여러분께서 추가로 원하시는 서비스가 있을 경우에는 언제라도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ㆍ제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면밀한 검토를 거쳐 3일 이내에 그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
의견제출 및 연락하실 곳

  • ㆍ주소 :

    (138-160)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234 (가락동 100) 중앙전파관리소 '전파이용CS센터'

  • ㆍ전화 :

    02-3400-2350~2356

  • ㆍ팩스 :

    02-3400-2357

  • ㆍ홈페이지 : 

    http://www.crms.go.kr - 국민참여 > 자유제안 창구

ㆍ어느 곳으로 하셔도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.